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리뷰

무지 맛있는 삼양 치즈 라면

by jjaustory 2021. 6. 17.

얼마 전 한인마트에 갔다가 노랑 노랑 한 포장지가 눈에 띄어서 한팩 집어온 삼양 치즈 라면.

치즈를 좋아해서 과연 치즈 라면은 어떨까... 그 맛이 너무 궁금하더군요.

 

치즈라 짜거나 느끼할 것 같기도 하고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시죠?

저도 그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럼 지금 바로 끓여볼게요.

 

 

 

 

한팩에는 5개의 라면이 들어있습니다.

노란색에 치즈 맛이 확~ 느껴지는 것 같지요.

무지맛있는삼양치즈라면
무지 맛있는 삼양 치즈 라면

 

 

 

한팩은 120g.

칼로리는 520kcal.

 

 

포장 뒷면에 영양 성분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조리 방법이 아~~ 주 조그만 글씨로 적혀있네요.

왜 조리 방법을 이렇게 조그맣게 적어두었을까요....?

궁금하네요 ㅜ

수출용이라 영어로 적혀있답니다.

 

 

 

안에는 면 1개와 수프 1 봉지, 파우더 1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핑크색의 수프, 노란색의 파우더입니다.

 

 

 

적혀있는 조리방법 그대로 끓여볼게요.

먼저 물 500ml를 끓여주세요.

 

 

 

끓는 물에 면과 핑크색의 수프 1개를 넣고 4분을 끓여주세요.

 

 

 

팔팔 끓여주세요.

 

 

 

4분 후에 불을 끄고 노란색의 파우더를 넣고 저어주세요.

 

 

 

파우더를 잘 저어주세요.

 

 

 

그릇에 담아볼게요.

삼양치즈라면한그릇
삼양 치즈 라면 한그릇

 

 

 

안에 건조된 후레이크가 몇 개 들어있네요.

 

 

 

이제 먹어볼게요.

 

 

면은 꼬들꼬들.

식감이 정말 적당하고 좋습니다.

 

 

 

수프가 면에 잘 배였고요.

느끼할까 걱정했더니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치즈 향도 나고요.

삼양치즈라면한젓가락
삼양 치즈 라면 한젓가락

 

 

 

국물이 너무 많지요.

국물이 조금 더 적었다면 좋을 것 같아요.

 

 

 

전 국물은 거의 다 남겼고요.

면은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론 무지 맛있는 것 까지는 아니었네요.

가끔 색다른 맛의 라면을 먹고 싶을 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물은 조금 적게 넣어서 끓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