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사는 이야기/텃밭

텃밭에서 오이랑 피망, 고추 첫 수확했어요.

by jjaustory 2020. 12. 19.

텃밭에서 오이랑 피망, 고추  첫 수확했어요~

 

안녕하세요. JJ쭈야쌤입니다.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이랑 피망을 수확했습니다.

 

혹시라도 바구니 가득 딴 오이랑 피망을 기대하셨다면... 

죄송합니다만 기대를 접어주세요 ㅜ

 

오늘 수확한 것은...

피망 1개, 오이 1개, 고추 1개랍니다.

 

 

그리고 상추는 좀 풍성하게~

 

 

상추는 벌써 여러 번 잘라먹었습니다. 

아주 연하고 싱싱한 유기농 상추이죠 ㅎ

 

 

2020. 10. 15

오이 모종을 버닝스에서 사 왔답니다.

텃밭에 조심조심 심었지요.

 

아래는 할라피뇨 고추 모종과 피망 모종이랍니다.

버닝스에서 오이 모종과 함께 들여왔지요.

 

2020. 11. 14

약 한 달이 지난 고추 모종이랍니다.

이젠 키가 쑥 자라서 꽃도 피었네요 ㅎ

노란 꽃이 너무 이뻤답니다.

 

2020. 11. 17

한 달 동안 쑥쑥 잘 자란

할라피뇨 고추랑 피망입니다.

민달팽이의 습격이 있었지만 다행히 잘 자라주었습니다.

 

2020. 11. 23

아주 작은 오이가 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크기가 작지만

오이의 모양이 확실하게 보이지요.

'나는 오이다'

라고 말하는 것만 같았습니다 ㅎ

 

2020. 12. 06

피망에도 아주 조그마한 피망이 보이네요.

정말 신기하죠.

열린 피망의 사이즈는 작지만

모습은 나는 피망이다 라고 하네요 ㅎ 

 

오이는 제법 커졌답니다.

호주는 여름이라 그런지 

쑥쑥 자라는 것이 보이더라고요.

 

2020. 12. 11

오이와 피망에 이어서 드디어

고추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피망 모종을 심은 자리에서 

고추가 보여서 정말 신기하였죠.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아직도 의문이 풀리진 않았답니다.

역시 열매를 봐야 확실해지는 것 같아요.

 

2020. 12. 16

고추가 몇 개 더 열렸습니다.

쑥쑥 자라는 고추가 넘 귀엽네요 ㅎ

그런데 할라피뇨 고추의 모양이 아니에요.

 

두 번째로 요상한 점이랍니다.

왜 할라피뇨 고추 모종을 심었는데 

길이가 긴 고추가 자라고 있을까요...

 

 

2020. 12. 19

오이, 피망, 고추 드디어 수확!

개수는 단 하나씩 ㅋ

 

피망은 조금 더 크기를 기다리고 싶었지만

너무 맛이 궁금했기에 

오늘 바로 수확하였지요.

그리고 옆에는 구멍 송송 유기농 아욱도 있답니다.

 

고추, 피망, 오이로 무엇을 만들어 먹을까....

 

오늘 아침엔 수확한 야채로

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여기에 당근, 사과도 썰어서 넣어주고요,

텃밭의 방울토마토랑 베이비 상추에

마요네즈 2T, 발사믹 식초 1T

넣어서 버물버물해 주었습니다.

 

신선한 샐러드 완성~

 

오늘은 아삭하게 

신선하게

건강하게

시작하였습니다~

댓글